무료 정보(공짜 생활정보)

무료정보(공짜 생활정보) 사용설명서

주알남(주식 알려주는 남자) 2023. 2. 26. 17:39
반응형

블러그를 시작해서 뉴스도 올리고, 유머도 퍼오고, 내자신이 알고 있는 노하우에 대한 글도 적고 등등을 하면서 느낀것은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좋아하고 필요한 것을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정보가 너무나 쉽게 공유될수 있고 그 정보 속에 광고도 있고 다양한 지식들도 포함되어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사람들은 핫(HOT)하고 재미있거나 혹은 살아가는 데 필요한 정보(할인정보, 프로모션 등)에 시간을 투자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 자신부터도 넘쳐나는 인터넷속의 정보홍수 속에서 시간을 들여 도움이 되지 않는 정보을 읽어 줄 수도 없고 그럴이유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회사입장에서는 자신들의 상품이나 서비스 등을 널리 홍보하고 알리고 싶고,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받고 난뒤에 선택할 수 있다면 서로간에 윈윈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서로간의 니즈(NEEDS)에 대해서 저는 어느 누구의 편에 서서 한쪽을 지지하거나 그럴이유가 없습니다. 그냥 제 블러그에 그러한 공간을 마련해두었을뿐입니다. 회사입장에서는 어쩌면 대놓고 홍보하는 것일수도 있으나 선택의 날카로운 칼의 손잡이는 소비자가 가지고 있으니 걱정은 안됩니다. 다만 너무나도 지나친 홍보에 현혹되지 마시고, 조금 과장된 부분이 느껴지시면 현명히 피하시는 지혜를 보여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그냥 제 공간을 잠시 내어준 것이라고만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부디 인연이 되어 제블러그를 만났고, 조금이나마 이 공간을 통해서 도움이 되는 것이 눈꼽만큼이라도 있었다면 너무나도 감사한 일이고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하시는 일이 나날이 번창하고 편안한 삶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