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정보(공짜 생활정보)

(무료) 6만명이상 요청한 재테크 설계 공짜로 해드립니다.

주알남(주식 알려주는 남자) 2023. 2. 26. 18:55
반응형

* 무료로 자신에게 꼭 맞는 맟춤형 제테크상담을 받을 수 있는 단 1번의 기회를 원하시다면 끝까지 아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한국재무컨설팅센터 홈페이지

 

20대, 30대에 처음으로 회사생활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제일 먼저 시작하는 재테크는 은행에 종자돈을 저축하는 것으로 시작을 합니다. 주변에 물어봐도 그렇고 혹은 많은 부자들이라는 사람들이 처음에 어떻게 시작했는지에 대한 자서전이나 유트브를 보았을때 한결 같이 처음 재테크상담시, 종자돈을 마련하는 것이 돈모우는 방법중에서 매우 중요하고 어느정도의 투자금이 만들어 지기 전까지는 절대로 한분팔지 말고 저축을 열심히 하라고 조언을 합니다.

 

그래서 많이 하는 것이, 통장을 풍차돌리기 한다든지, 혹은 목표액을 미리 저축하고 나머지로 짠돌(순)이로 생존하는 법이라는 든지, 종자돈을 모으기 위한 1단계 재테크에 대한 많은 방법들을 찾아보기도 하고 여러경로를 통해서 공부를 하기도 합니다.

 

20대, 30대 초년생의 경우에 가장 어려운 것중에 하나가 그러면 어느정도의 종자돈을 모을때까지 버터야 하고 그 종자돈을 마련하고 난 뒤에는 어떠한 투자방법을 선택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막연한 두려움도 있고 어떻게 해야할지에 대해서 지식이 없어 막막한 것이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의무컨설팅에 대한 데이터베이스가 여러분의 선택을 도와준다면 어떨까요?

 

 

출처 : 한국재무컨설팅센터 홈페이지

 

종자돈을 모우고 있거나 혹은 모았다면, 지금 나의 (1) 나이, 나의 (2) 직업, 내가 꿈꾸는 미래를 위한 (3) 목적, 그리고 나의 현재상황 등을 고려한 (4) 맞춤형 상담을 받을수 있는 기회가 무료로 제공된다면, 그것을 위해서 내가 15초의 시간을 투자할 수 있다면, 굳이 거절할 이유를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내가 구성한 포트폴리오 혹은 재테크 방법이 맞는지 한번 더 전문가의 상세한 검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지역에 상관없이 가능하고, 비대면이라 상담 뒤 거절하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 소개영상 시청( 15초)을 통하여 무료상담을 원하시면 신청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시청해 보십시요

 

(소개영상 클릭) https://www.jamongpick.com/33/33487

자기 자신에게 꼭 맞는 재테크 방법을 찾으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수 있고, 개인적으로 작성한 글임을 명시합니다.

반응형